[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신예 디자이너로 새로이 드레스 숍을 오픈한 시인웨딩의 김시인 원장은 의상과를 수료하고 의상실을 운영하였으며, 웨딩숍에서 경력을 쌓은 후 이번에 그녀만의 감성이 깃든 웨딩숍을 오픈하게 되었다.
청담동에 위치한 숍은 전체적으로 크림화이트 톤으로, 신부가 편하고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공간에서 드레스를 맞춘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많은 여성들이 드레스에 환상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들의 환상을 채워줄 만한 드레스를 직접 만들어보고자 하는 마음에 직접 숍을 차리게 되었다고 한다.
전문 웨딩지인 월간웨딩21을 통해 다양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시인웨딩은 소녀의 달콤한 이미지에서부터 여인의 세련된 이미지를 모두 담아내고 있어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라면 꼭 한번 들러 봐야할 곳이기도 하다.

오픈 기념으로 3개월 간 신랑신부에게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 증정하고 후에 추첨을 통해 리허설 촬영용 드레스를 한 벌 더 서비스하는 이벤트도 마련 중이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결혼이라고 생각한다는 시인웨딩의 아름다운 드레스를 기대해 본다.
한편, 시인웨딩은 아이러브디자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7 강소라씨 웨딩촬영 방송협찬과 더불어 상큼한 김정민씨의 옐로빛 미니드레스, 한예슬씨의 블루드레스, 부산국제영화제 최송현씨의 이브닝드레스, 2010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개막식 및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 참석한 배우 차현정씨의 드레스, 소냐(쏘냐)씨의 뮤지컬 어워즈 드레스, 쥬얼리 조민아씨의 싱글앨범 활동에 칼라풀한 미니라인의 칵테일 드레스 등을 협찬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시인웨딩의 웨딩드레스 화보는 결혼대백과 웨프의 웨딩앨범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