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이준기 보고 싶으면...TV를 켜라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1.17 16: 28

‘군인’ 이준기 보고 싶으면 TV를 켜라? 앞으로 케이블을 통해 인기 연예 병사들의 모습을 자주 접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관계자는 17일 “국방홍보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군방송 프로그램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우 이동건과 이준기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쇼 등 각종 마케팅 행사 참여, 국군방송 프로그램 홍보 지원, 방송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제작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국방홍보원은 협회 및 케이블TV방송사들이 주최하는 행사에 현역 연예 병사의 출연을 지원하고 케이블TV방송사들은 국방홍보원의 ‘국군방송 TV’ 인기 방송프로그램들을 VOD로 무상 제공하는 등 프로그램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현재 국방홍보원에는 이동건, 이준기 외에도 그룹 신화 멤버 앤디, 가수 김정훈, 다이나믹 듀오, 탤런트 김재원, 이동욱, 방송인 붐 등 인기 연예인들이 현역으로 복무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