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인천 영종하늘도시의 '우미린(Lynn)'을 분양 중이다. 우미린은 전용면적 48∼59m²와 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계약금 5%,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이다.
우미린은 교통 환경이 좋다. 인천국제공항, 인천항과 북항이 인접해 있고, 영종대교, 인천대교, 제3연육교(예정) 및 인천공항고속도로와 가깝다. 또한 개통 예정인 제2공항 철도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교통 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우미린은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실내수영장, 입주자 공용 펜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야외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진다. 뿐만 아니라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영종국제물류고, 자율형사립고(추진 중) 등 명문 학군이 형성되며 주변에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앞으로 인천 국제공항 3단계 확장사업과 국제 업무지구가 개발 예정이며, 대규모 해양리조트, 국제 금융센터와 화교 비즈니스센터 및 교육시설과 병원, 사업시설 등 복합레저단지인 미단시티가 조성 중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동구 구월1동 1140-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 문의전화는 032-433-0008로 하면 된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