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 2'의 존박과 허각이 미션으로 수행했던 콜라 CF가 진짜 광고로 재탄생했다.
이들은 지난 달 '슈퍼스타K 2'의 Top2 최종 미션으로 아무로나미에와 2PM 찬성의 코카-콜라 제로 ‘Wild Health’ 광고를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촬영한 바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 측은 "방송 후 폭발적인 인기를 일으키면서 정식 CF로 반영해 달라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재편집해 정식 TV 광고로 방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오는 19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하는 ‘코카-콜라 제로’의 '존박&허각'편은 새롭게 편곡한 CM송을 그들만의 보이스로 부르는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마음은 와일드하게 몸은 멋지게; 슬로건을 표현하고 있다. 동일한 주제로 촬영했지만 두 스타의 각각의 매력에 따라 전혀 다른 음악과 느낌으로 2인 2색의 매력을 볼 수 있다.
허각은 이번 광고에서 블랙라이더 재킷과 블랙진으로 그 동안 '슈퍼스타K2'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시크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할 때의 떨림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보이스로 뛰어넘는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존박 편은 블랙 중절모와 블랙 슈트로 '차도남'의 매력을 뽐내며 음악에 맞춰 멋진 댄스를 선보이는 섹시하고 와일드한 존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수트 사이로 보이는 존박의 몸매가 코카-콜라 제로의 ‘와일드 헬스(Wild Health)’컨셉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존박은 CF 미션 대결에서 코카-콜라 광고 촬영을 완벽히 소화해내 스타성을 발휘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는 계기가 됐다.
이번 CF는 '슈퍼스타K 2'의 스타 허각과 존박이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첫 TV 광고다. 이번 CF를 접한 팬들은 ”한번 보기엔 아까운 CF미션이 정식으로 방송돼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