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제1회 아시아개발협력회의’ 홍보 대사 선정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1.18 10: 53

이범수가 18~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제1회 아시아 개발협력 회의'의 경제협력기금(EDCF)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이 회의는 국제기준에 부합하면서도 아시아적 입장에서의 개발협력에 관한 새로운 시각과 접근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와 한국수출입은행, 대외경제정책연구원이 공동으로 마련한 자리다. 
 

한 관계자는 “드라마 ‘자이언트’를 통해 기업인으로서의 강인한 인상을 보여준 이범수의 이미지가 ‘아시아의 개발협력’이라는 취지와 잘 맞다고 판단돼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위촉이유를 밝히며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아시아 국가들의 협력활동이 국민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범수는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기쁨과 감사를 전하며 "부족하나마 홍보 대사 활동을 통해 아시아 개발협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이번 홍보대사를 계기로 범 아시아적이고 세계적인 안목을 가지는 배우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범수는 19일 개최되는 개회식에서 위촉식을 갖고 정식으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