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통통 몸은 날씬, 초인기녀 대열에 올라서기 위해선 - 지방흡입&이식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1.18 11: 08

청순글래머, 베이글녀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통통하고 귀염성 있는 얼굴에 마르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청순글래머의 원조 S씨나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은 여성 아이돌 그룹 W의 S씨, 당당히 연애 사실을 밝힌 S씨 등을 들 수 있다. 이들 모두 남성들에게는 많은 인기를, 여성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얼굴은 통통하여 동안의 매력을 뽐내고, 얼굴은 군살 없이 날씬하다면 굳이 예쁜 얼굴이 아니어도 매력적인 여성이 되는 요즘, 청순글래머와 베이글녀라는 타이틀로 남심을 흔들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꿈의 초인기녀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 1단계, 지방흡입으로 군살을 쏙쏙 빼주기

우선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 군살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도 쉽게 해결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시술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지방흡입은 군살을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지방흡입은 팔뚝이나 허벅지, 복부 등에 모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군살이 고민인 이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이다. 또한 국소마취만으로도 수술이 가능할 뿐 아니라 수술 후 회복기간도 상당히 줄어들어 회복시간에 대한 부담도 상당히 줄어들었다.
전문의 차원재 원장은 “지방흡입 수술 시에 흉터에 대한 부담감으로 수술을 망설이는 이들도 많은데, 지방흡입 수술 시 절개는 5mm 정도로 크지 않은 정도이다.”며 “또한 복부 같은 부위는 음모부분을, 팔뚝은 팔꿈치나 겨드랑이를 절개하여 흉터를 최소화시키게 된다.”고 전한다.
⁍ 2단계, 지방이식으로 통통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 만들기
후에는 통통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어주어야 한다. 얼굴만 살을 찌우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지방이식을 이용하게 되면 어렵지 않게 통통한, 동안의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능하다.
필러와 같은 쁘띠성형 역시 얼굴을 채워주는 개념으로 동안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어느 정도 가능하다. 그러나 혹시나 이물감이 생기지는 않을까 다소 걱정이 된다. 이에 자신의 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을 이용하게 된다.
전문의 차원재 원장은 “아랫배, 허벅지와 같은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흡입한 뒤에 이마, 입가, 이마와 같은 부분에 볼륨을 주게 된다.”며 “쁘띠성형보다 시술 효과 역시 오래가는 편이다.”고 전한다.
보통 지방이식의 경우 수면마취만으로도 가능할 정도로 시술이 복잡하지 않다. 뿐만 아니라 시술 후에는 촉감과 시각적인 면에서 모두 자연스러워 거의 티가 나지 않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통통한 얼굴에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로 섹시함을 마음껏 뽐내는 그녀들의 모습이 부러웠다면 이제 지방흡입과 이식으로 더 이상 부러워하지 않아도 무방하겠다.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적절히 이용한다면 청순글래머의 매력을 뽐내면서 초인기녀의 반열에 올라서게 되는 일도 멀지 않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로하스성형외과 차원재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