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배상캠프, 현지 정규교육 +한국 수학, 학습&진로검사 실시
캐나다로 학생들이 어학연수와 영어캠프 등 영어를 배우러 가는데 캐나다의 매력은 무엇일까? 영어권 선진국 나라 중 미국의 장점과 뉴질랜드의 장점을 섞어 놓은 곳이 바로 캐나다 일 것이다. 표준화된 영어발음과 뛰어난 자연과 생활환경, 미국과 비교해서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높은 교육열로 인해 가장 이상적인 영어 교육 환경이 갖춰져 있다고 볼 수 있다. 또 총기사용이 금지되어 있어 치안이 안전하며, 인종차별이 적고, 미국 대학 진학시 용이한 장점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방학기간 동안 많은 학생들이 캐나다 영어캠프에 참여하는데, 캐나다에서 현지 명문 학교에서 스쿨링 수업을 들으며 미국 동부 IVY리그 탐방을 통해 선진 교육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글로벌한 인재로 한단계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캠프가 생겨나 눈길을 끈다.

14년 연혁의 프레버에듀 영어캠프는 현지 명문 사립학교에서 6주 동안 진행하는데 모두 현지 명문학교 정규 수업으로 진행되며, 영어 뿐만 아니라 하루 1시간 17년 수학 강의 경력의 원장 직강으로 한국 수학 또한 배움이 가능하다.
또 4박 5일 동안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도 할 수 있어 미국 명문대학(하버드, 예일, 컬럼비아, 프린스턴, 코넬, 브라운, 다트머스, 펜실베니아 대학 등)의 명성을 탐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또 국내 최초로 5억배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사전 전화영어를 무료로 실시해 미리 영어환경을 만들어 주며, 캠프에 참여하는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에게는 전문적인 개인별 맞춤 학습 검사와 학생 진로 검사를 무료로 실시해주고 있다.
# 캐나다 영어캠프의 Point!
‣ 캠프기간: 6주 - 2011년 1월 12일 ~ 2월 23일
‣ 참가대상: 초3 ~ 중3 학년
‣ 모집인원: 15명 (선착순 모집)
‣ 캠프장소: 캐나다 런던 명문 사립학교
‣ 2차 정규 모집 기간: 11월 22일 까지
‣ 등록시 혜택: 5억 배상 보험, 사전 전화영어, 학생의 학습&진로 검사
‣ 설명회: 매주 금요일 2시 프레버 본사
‣ 신청·문의: (02)2168-3982 / www.pravedu.com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