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Part2가 공개되자마자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가든’의 OST Part2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네이트뮤직 등 대표적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시크릿가든’의 OST Part1, 2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실시간차트, 인기곡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18일 공개된 ‘시크릿가든’OST Part2에는 지난 주말 방영된 드라마 1, 2회에 수차례 삽입돼 음원 공개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김범수의 ‘나타나’와 포맨의 히트곡 ‘못해’를 美가 여성입장에서 재해석해 부른 美의 ‘못해’, 백지영의 ‘그여자’와 같은 멜로디에 극 중 김주원(현빈)의 입장에서 해석된 가사를 담은 백지영의 ‘그남자’가 수록돼 있다. 또 ‘나타나’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김범수의 '나타나'는 공개된지 얼마되지 않아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등 빠른 속도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시크릿가든' OST Part1, 2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은 좋은 드라마와 어울릴만한 완성도 높은, 좋은 음악이 수록돼 있기 때문이다. 이번 주말에 방영될 드라마 3, 4회에는 또 어떤 새로운 곡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