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에서 김지영이 직접 부른 노래 ‘여자는 그래요’가 뮤직비디오로 제작된다. 뮤직비디오는 20일 온라인과 TV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영이 직접 부른 ‘여자는 그래요’는 지난 35회 방송분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지금까지 인터넷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김지영의 ‘여자는 그래요’가 뮤직비디오로 전격 제작된 것이다.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가 연기를 위해 직접 부른 노래를 뮤직비디오로 제작한다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뮤직비디오는 극 중 가수로 데뷔한 정임(김지영)이 무대에서 노래하는 장면과 ‘결혼해주세요’의 중요한 장면들이 함께 어우러져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다양한 극 중 장면들은 김지영의 애잔한 보이스로 울려 퍼지는 ‘여자는 그래요’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여자는 그래요’ 뮤직비디오는 이혼 후 홀로서기에 나서 가수데뷔를 이룬 정임의 마음을 대변해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 ‘여자는 그래요’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제작사 에이스토리에 따르면 “‘여자는 그래요’는 극 중 정임이 자신의 꿈이었던 가수데뷔를 이루게 되는 중요한 도구로써 가사 내용이 정임의 마음을 그대로 담고 있어서 공감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여자는 그래요’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이 곡이 더욱 많은 사랑을 얻게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여자는 그래요’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싸이월드, 네이트 음원 차트에서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지금까지 국내 전체 음원 중 상위권 순위 10위권 내에 머물며 인기를 얻고 있다.
issue@osen.co.kr
<사진>3HW CO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