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도 없고 삭발도 하지 않는 모발이식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20 11: 57

모발이식은 하고 싶은데 흉터와 삭발이 걱정이다. 그렇다면 방법은?
 
노컷퓨(NoCutFUE, 삭발없는 비절개모발이식)라는 시술이 있다. 바로 7호선 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모드림 모발이식센터 강성은 대표원장이 소개하는 모드림 고유의 수술방법이다.

모발의 뿌리(모근)를 상처없이 채취하여 직접 이식부위에 옮겨 심는 비절개식 모발이식 방법이 국내에 소개된 지 몇 년이 되었지만, 삭발을 하는 것이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불편함이 있어 모발이식 결정을 망설이는 탈모인들이 상당수 있었다.
노컷퓨 즉 삭발없는 비절개 모발이식 방법은, 수술편의성 확보를 위하여 삭발을 하는 기존의 비절개 방식을 보완하여 삭발을 하지 않는 기법이다. 수술로 인한 흉터는 물론 통증 등의 염려가 없는 비절개식의 장점뿐 아니라 삭발을 하지 않으므로 수술 후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하다.
기존에 탈모로 인하여 1차로 절개수술을 하였거나, 모발이식 후 진행된 탈모 부위 부분이식, 여성탈모, 헤어라인 교정, 흉터교정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모발이식을 해도 남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노컷퓨 방식이라면 당연히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특히 모드림 모발이식센터에서 직접 운영하는 강남역 부근의 모드림 두피, 탈모관리센터는 모발이식 전에 두피, 탈모관리를 통하여 모발이식에 필요한 건강한 모발회복을 지원해 준다. 모발이식 후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드림 모발이식센터의 강성은 대표원장은 "노컷퓨 시술은 수년 전 미국의 국제모발이식센터의 임상부원장으로 재직하면서 터득한 선진 의료기술에, 나만의 독창적인 수술과정을 추가한, 보다 안전하고 환자에게 편안한 방법"이라고 소개하면서, 모두 궁금해 하는 생착율은 "95% 이상으로 예상하면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