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겨울이 돌아왔다. 하얀 눈을 맞으며 눈밭을 거닌다는 상상만으로도 참 행복한 계절이다. 목도리도 두르고 털모자도 쓰고 옹기종기 모여 스키장으로 또는 설원의 아름다움이있는 곳으로 떠나는 요즘. 본인에 콤플렉스 감추느라 모자를 푹눌러쓴 탈모 환자들은 어찌보면 다행인 계절일수도 있다.
다나모발이식센터의 박재현 원장은 삭발없는 비절게 FUE다이렉트 수술법<MSS>을 통해 추운 겨울에도 삭발하지 않고 안전하게 이식 효과를 볼수있는 모발이식수술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이 시술은 비절개 다이렉트 수술 때 머리를 짧게 잘라야 하는 불편을 덜기 위해 최신 “Microstrip Shaving Method의 비절개 FUE 수술”을 시행하는데 이 방법은 약 3mm정도로 모발 전체 혹은 후두부의 부분 삭발을 함으로써 일상생활 복귀에 어려움이 있었던 기존의 비절개 방식의 불편을 없애기 위해 도입한 방법이다. 선별적으로 짧게 잘라가면서 한가닥씩 비절개 FUE Auto-Direct punch로 모낭을 채취해 머리를 짧게 자르지 않아도 되므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최신 수술법이다.
다나모발이식센터에서는 꾸준한 연구와 기술력의 업그레드의 결과로 인해 1㎠당 50-60모 이상의 고밀도를 보이는 노하우를 보유해 자연스럽고 티없는 모발이식을 실현하고 있다. 구 미병원 모발이식센에서 보다 전문적인 다나성형외과 모발이식전문병원으로 확장해 강남 신사역 인근으로 이전한다.

다나모발이식센터 박재현 원장은 "보다 전문적인 모발이식을 통해 모발 환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히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