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한혜진이 남자친구 나얼이 속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3집 정규앨범 티저 영상에 등장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 산타뮤직은 23일 “3집 앨범 ‘브라운아이드소울’을 오늘밤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면서 “타이틀곡 ‘똑같다면’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에는 한혜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3집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년만에 낸 정규앨범이라는 점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싱글 앨범으로 컴백을 알리며 이어져온 1년간의 활동의 마무리 짓는 앨범이기도 하다. 산타뮤직은 “요즘 처럼 음원, 음반의 수명이 단 며칠에서 길어야 2주도 버티기도 힘든 시장에서 3월부터 내년 2월까지를 3집 활동 기간으로 잡고 연속성 있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3월 첫 번째 더블싱글 ‘비켜줄께 / Blowin’ My Mind’, 5월 두번째 더블싱글 ‘Love Ballad / Never Forget’, 7월 세번째 싱글 ‘Can’t Stop loving you’와 9월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그대’를 연이어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3집은 2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