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가장 섹시한 아시아 배우" 美팬들 열광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11.23 09: 19

배우 장동건이 영화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의 미국 프로모션 기간에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화제다.
‘워리어스 웨이’ 한 관계자는 “현지에서 장동건의 인기는 정말 폭발적이었다”며 “시사회를 본 팬들이 극중에서 장동건의 무표정과 우수에 차면서도 텅빈 눈빛, 여기에 폭발적인 액션까지 감탄을 금치 못해한다. 극중에서 동양의 최고 무사로 변신한 장동건을 보며 ‘가장 섹시한 아시아 배우’로 단연 장동건을 꼽고 있다”고 밝혔다.
영화 ‘워리어스 웨이’에서 장동건과 멜로 호흡을 맞췄던 할리우드 패셔니스타 케이트 보스워스도 “장동건이 잘생겼다는 것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이야기다. 전 세계 어느 누가 봐도 정말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장동건은 미국 정킷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14일 출국해 일주일 동안 현지에서 영화 홍보에 매진했다. 당시 미국 현지 언론과 팬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인터뷰, 팬사인회 등 바쁜 날들을 보냈다. 아시아를 넘어 할리우드로 진출한 장동건은 AP 통신, CNN과의 인터뷰 등 취재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화제가 됐다.
‘워리어스 웨이’는 칼을 버리고 평범한 삶을 선택한 세계 최강의 전사가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운명적인 스토리를 담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로 우뚝 선 장동건과 ‘슈퍼맨 리턴즈’로 우리에게 친숙한 케이트 보스워스 등이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crystal@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