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도 놀란 '댄싱퀸' 이초아, 변신 비법은 '양악수술'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1.23 10: 33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친절한 미선씨’에 성형으로 인생 역전한 주인공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19일 방송분에 출연한 이들은 방송 후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 등을 휩쓸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친절한 미선씨'는 개그맨 박미선과 이성미가 명콤비 MC로 자리를 굳힌 프로그램으로 1%의 특별한 여성들이 출연해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쇼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형으로 인생역전을 한 남녀 주인공들이 대거 등장하여 성형 후 놀랍게 변화한 모습을 공개했다.

등장인물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출연자는 박보슬, 이초아 씨였다. '친절한 미선씨'의 진행자 박미선도 깜짝 놀랄 만큼 화려한 수술 후의 모습 때문이었다.
‘아름다운 댄싱퀸’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이초아 씨의 경우 원래 선이 굵은 얼굴형이었고 긴 주걱턱 때문에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지 못했다. 양악수술을 받은 후에 주걱턱은 갸름한 V라인으로 바뀌었고 얼굴 전체가 조화를 이루어주면서 아름다운 미인으로 거듭나게 됐다.
출연자들이 성형을 받은 여러 종류의 수술 중 양악수술은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수술을 받아 이슈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일반인들이 양악수술을 받은 후에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실제 경험담과 수술 후의 달라진 삶에 대해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형으로 인생이 바뀐 이들의 ‘성형 인생역전’ 편은 '친절한 미선씨'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