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게임 피파온라인2가 새로운 월드투어 모드를 공개하며 다시 인기몰이에 나섰다. 이번 월드투어 모드는 실제 축구의 시즌제 및 리그방식 적용해 사실적인 재미 극대화시켰고,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끼리 게임을 즐기는 시스템 도입해 유저들의 눈 높이를 맞췄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 새롭게 개편된 ‘월드투어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월드투어 모드는 실제 축구와 동일한 시즌별 리그 진행 방식을 도입하는 등 이용자간 대전방식(PvP모드)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실력 차이에 구분 없이 불특정 이용자들끼리 경기를 진행한 후 점수를 산정하는 방식이었지만, 새로운 월드투어 모드는 비슷한 실력을 가진 이용자들에게 등급을 부여하고 해당 그룹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정했다.
새롭게 태어난 월드투어 모드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한 시즌 동안의 경기 성적을 바탕으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특정 기간 동안 월드투어 상위 랭킹을 유지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배지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이완수 팀장은 “한 단계 업그레이된 월드투어 모드에서는 실제 축구와 같은 리그 및 시즌제 도입을 통해 보다 사실적인 재미를 주고자 했다”면서 “피파온라인 2는 겨울시즌에도 대한민국 No.1 스포츠게임에 걸맞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