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의 가수 데뷔곡 ‘여자는 그래요’의 뮤직비디오가 26일 온라인에 전격 공개된다. 멜론, 벅스, 도시락, 엠넷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나선 셈이다.
‘여자는 그래요’는 KBS 주말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연출 박만영/제작 에이스토리)에서 극중 가수로 데뷔한 정임 역의 김지영이 직접 불러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곡.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격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특히 '여자는 그래요' 뮤직비디오는 극중 가수로 데뷔한 정임의 일대기를 담아 눈길을 끈다. 태호(이종혁)와의 행복했던 결혼 생활을 비롯해 상처받은 후 헤어지기까지, 그리고 눈물 섞인 연습을 통해 가수로 성공하기까지 정임의 희로애락이 담겨있다. 극의 중요한 장면들과 함께 애잔한 김지영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여자는 그래요'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평가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한 관계자는 "‘여자는 그래요’가 담고 있는 가사는 정임의 마음이자,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이로 인해 여성시청자들로부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례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여성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자는 그래요’는 처음 공개된 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싸이월드, 네이트 음원 차트에서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