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시안 드라마’-비스트 요섭, 듀엣 디지털싱글 발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26 15: 23

그룹 달마시안의 드라마와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리드보컬 요섭이 호흡을 맞춘 아름다운 발라드 곡 ‘첫 눈 그리고 첫 키스’가 29일 디지털 싱글로 공개 된다.
연습생 시절부터 ‘소울 메이트’ 로 불리우며 막역한 사이로 지내왔던 드라마와 요섭은, 데뷔 전 함께 찍은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UCC로 모 스포츠지가 선정한 주간 TOP 5 UCC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바 있어 비스트와 달마시안의 많은 팬들은 데뷔 후 드라마와 요섭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기다려 왔었다.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드라마와 요섭의 디지털 싱글 ‘첫 눈 그리고 첫 키스’ 는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그린 서정적인 멜로디와 첫 눈과 첫 키스의 설레임을 담은 가삿말이 담겼으며, 2010년의 마지막 겨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수 많은 연인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드라마와 요섭의 메시지가 담긴 발라드 곡이다.

드라마와 요섭은 그룹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리드 보컬 답게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첫 눈 그리고 첫 키스’를 더욱 가슴 절절한 곡으로 탄생 시켰다는 후문이다.
달마시안 소속사 관계자는 “자켓 촬영과 녹음이 진행된 시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였다. 끈끈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이 둘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진 곡 ‘첫 눈 그리고 첫 키스’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최고의 음악으로 기록될 것” 이라고 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