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 www.coreatech.kr)의 영국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Astonish)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홈쇼핑 세제부문 전체 판매량 증가에 크게 기여하며 세제 대표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
특히, 아스토니쉬의 히트상품인 ‘찌든때 클리너’는 미국의 대표적인 홈쇼핑 회사 QVC에서 6년간 판매되었으며, 현재 국내 유명 홈쇼핑을 통해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GS홈쇼핑 집계에 따르면 GS홈쇼핑 2010년 주방세제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했으며 현대홈쇼핑에서는 2009년 8월부터 75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미 국내 주부들에게도 잘 알려진 아스토니쉬의 ‘찌든때 클리너’는 표면의 찌든 때 제거에 사용된다. 오래 탄 냄비, 기름 때, 고열로 눌러 붙은 오븐 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유리 세라믹 제품도 탁월하게 닦인다. 또한 싱크대, 욕실의 욕조, 타일 등의 때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더 놀라운 사실은 때가 닦여진 후에 그 표면은 코팅이 되어 보호된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올해 7월부터 새롭게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아스토니쉬의 ‘숨은때 클리너’ 역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찻잔, 주전자, 보온병에 끼여있는 물 때를 손쉽고 빠르게 씻어낸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 뜨거운 물에 그릇을 넣고 적당량의 세제를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 10분 정도 지난 후에 헹궈내면 커피나 차로 인한 얼룩, 찌든 때 제거는 물론이고 살균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아스토니쉬 국내 판매원인 코리아테크의 정병철 팀장은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홈쇼핑, 백화점과 대형마트로의 유통망 확대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가정용 명품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국내 세제시장의 선진화를 이끌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토니쉬의 ‘찌든때 클리너’, ‘숨은때 클리너’, ‘얼룩제거 비누’ 세트는 다가오는 26일 오후 5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며 30일 오후 5시 20분에 GS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코리아테크 홈페이지(www.coreatech.kr)와 아스토니쉬 홈페이지(www.astomish.kr)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킴스클럽 등 대형마트를 비롯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어 매장을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다
OSEN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