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도 동갑, 키도 비슷한 개그맨 박성광, 허경환, 남창희가 모여 만든 연예인 남성 의류 온라인쇼핑몰 두잉진스가 제안하는 겨울 코디법이 큰 인기다.
이번에 공개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겨울 코디법’은 빈티지스타일과 댄디 스타일 두 가지이다.

먼저 빈티지 스타일은 빈티지한 코디로 남성미를 보여주고 시크한 느낌과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지는 코디법이다.
모델이 입은 덕 다운 배색 패딩 점퍼는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편하게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며 모자를 분리해서 착용할 경우에도 카라가 높은 하이넥스타일로 목까지 따뜻하게 찬바람을 막아준다. 좀 더 남성다운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게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와인과 블랙색상이 잘 매치돼 있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패딩점퍼이다.
이와 함께 댄디 스타일은 깔끔한 코디로 남자의 부드러움과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고 고급스러움과 성숙미를 느끼게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댄디스타일의 모델이 입은 더블 버튼 코트는 매니쉬하고 고급스러운 감각의 코트다. 허리 절개 핀턱과 와일드하게 퍼지는 카라단 그리고 뒤쪽에는 벨티드 라인의 부드러움과 엔틱한 더블 버튼과 어깨 견장으로 남성스러움을 엿볼 수 있다.
이 코트는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하는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울 소재로 제작하여 더욱 고급스럽다. 터칭감도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나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이외에도 두잉진스 홈페이지에서는 키 작은 남자의 다리 길어 보이는 법과 키 커 보이는 코디법 등 다양한 겨울 남성의류 코디법을 제안하고 있다.
남창희는 “두잉진스에서는 청바지를 비롯해서 겨울을 멋지게 보낼 수 있는 패딩상품, 겨울의류와 어울리는 남성악세사리 및 가방, 신발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쇼핑을 즐기다보면 패션 코디법에 대해서 자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잉진스는 오픈한지 6개월도 안 돼 잘 나가는 연예인 쇼핑몰중 하나로 인정받으며 키 작은 남자들의 쇼핑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