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주누, '투게더엔젤'과 프로모션 진행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1.26 16: 01

J&S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예 남성 솔로 주누(JUNU)가 지난 11일 정규 1집 음반‘메모리(MEMORY)’를 발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7월부터 가수 데뷔를 준비한 주누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앨범 발매 후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29일 론칭하는 공동구매 사이트 투게더엔젤과 함께 그의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누의 싸인CD는 투게더엔젤에 가입하는 회원들 중 100명에게 제공된다.
투게더엔젤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최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티켓몬스터나 위메이크프라이스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주누의 이번 앨범에는 국내 정상급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하였으며 발라드를 기본으로 완성도 높은 음반을 제작했다. 특히 앨범 타이틀 곡 ‘Keep the faith’는 VOS ‘반쪽’, M4의 ‘널 위한 멜로디’, 서영은의 ‘너는 날 녹여(feat.노블레스)’ 등 그 동안 여러 히트곡을 만든 김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녹음 당시 그는 풍부한 가창력으로 음반에 참여한 작곡가들로부터“또 한명의 새로운 남성 보컬리스트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주누는“이번 음반 작업을 통하여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대가 많이 된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팬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투게더엔젤의 오픈을 다시 한 번 축하한다”고 전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