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발급 시 단말기 값 지원…1년 35만원 ↓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탭’과 애플의 ‘아이 패드’의 본격 대결을 앞둔 가운데 삼성전자 갤럭시 탭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하나 SK카드 터치 시리즈 3종(터치 1, S, 7) 상품이 출시됐다.
하나SK카드는 올해 말까지 Touch 카드를 발급 받고 갤럭시 탭을 구입하면 단말기 대금의 일부를 지원하는 갤럭시 탭 구입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SK카드 발급 후 SK텔레콤에서 통신 약정을 통해 갤럭시 탭을 구입하면 출시 예정 월인 내년 1월 이후부터 매달 최대 1만원씩 5개월(매월 50만원 이상 사용 시)에 걸쳐 단말기 대금을 할인 받게 된다. 또한 행사기간 내 터치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갤럭시 탭을 증정한다.
하나SK 터치 S카드는 대표적인 적립 포인트(OK캐쉬백)로 단말기 대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행사 기간 내 카드 발급 고객은 매월 적립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SKT 통신요금을 기본적으로 할인(월 최대 2만5000원)받는 것은 기본이고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1년 이용 시 최대 35만원까지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하나SK 터치 1 카드는 구매지원금 5만원과 더불어 주유 월 최대 2만원, 마트 2만원, 학원 1만원 및 영화 무료 관람, T멤버십 더블 할인으로 제휴 가맹점에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고, 하나SK Touch 7카드는 SKT 통신요금 월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카드 사용 패턴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