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구민지, 영화 한장면 같은 '웨딩사진'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27 14: 33

가수 조성모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조성모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탤런트 출신 신부 구민지를 맞아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에 앞서 영화 한 장면들을 담은 듯한 아름다운 웨딩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 조성모는 하루 전날인 26일 0시  멜론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Thank You'라는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조성모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Only You'를 비롯해 'Say Anything(For Maria)' 등 총 4곡이 실렸다.
음반 제목 'Thank You'는 자신을 아껴주고 믿어주는 팬들 및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세상의 수많은 연인 등에게 바치는 음반임을 함축하고 있다.
실제로 잔잔한 발라드 장르의 결혼 축가곡 'Only You'는 지난 3년간 조성모가 아내가 되는 구민지와의 사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래다. 결혼식장에서 축가로 울려퍼질 노래이기도 하다.  
 
또 하나 중요한 트랙은 'Say Anything(For Maria)'다. 마리아는 조성모의 팬클럽의 이름이다. 13년간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와 존경의 뜻을 보내는 노래이다.
 
한편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장 인근에는 국내는 물론 일본 등지에서도 팬들이 찾아와 조성모의 결혼을 축하해 줄 전망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