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박정민, 의리돋는 '응원 인증샷'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29 14: 53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으로 지난 24일 첫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형준(SS501)을 응원하기 위해 SS501 박정민이 지난 일요일 삼성동 백암아트홀 공연장을 방문했다. 
박정민의 방문은 이미 전날 토요일에 기습 예고로부터 시작되었다. 27일 트위터를 통해 우정 멘션을 나눠 눈길을 끈 김형준과 박정민은, 트위터를 통해 박정민이 김형준에게 “야~! 잘 하고 있지? 보러 갈 거니깐 긴장 빡하고 공연하고 있어! 언제 보러 갈지 몰라~! 안 보러 갈지도 모르고…피자 6판만 보낼 수도 있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김형준은 곧바로 “와와와~”라고 화답하자 박정민은 “자신감 붙었나 보구나! 다행이다! 몰래 가서 볼 거야~! 신경 안 쓰게!”라며 남겨 첫 뮤지컬 연기에 데뷔한 김형준을 배려했다. 
이에 트위터를 통해 사전 방문 예고를 남긴 박정민은 그 다음날, 공연장을 깜짝 방문해 김형준은 물론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 김형준을 직접 무대에서 응원하고 싶어 현장에 방문한 박정민은 이날 공연은 물론 앞서 뮤지컬로 먼저 데뷔한 선배답게 김형준에게 목 보호를 위해 가습기를 깜짝 선물 해 두 사람의 뜨거운 우정을 과시하기도.
 
이미 김형준은 박정민 새 음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한 것에 이어 이번엔 박정민은 보답이라도 하듯 공연장을 방문해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본 관계자들은 “정말 훈훈한 두 사람이다. 서로 현장에 와서 응원해 주는 모습이 보기 좋고 서로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인'은 오는 1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김형준, 김태한, 우금지, 신의정 주연으로 공연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