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화영어 교육업체 글로벌 T’가 연말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1년 토끼의 해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채찍보다 당근을 주는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실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글로벌 역량강화를 강조하고 있지만 영어 공부에만 몰두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고 해서 영어를 포기할 수도 없는 상황. 이것저것 다 따지고 보면 영어공부는 정말 할 수 없는 것이라는 자괴감에 빠지는 학습자들도 많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도록 마련된 서비스가 바로 전화영어다. 장소 구분 없이 수업이 가능하며 시간제약이 없을 뿐더러 일대일 개인 과외 형태라는 것이 전화영어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에 따라 전화영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 수많은 전화영어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그 결과,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는 것이 쉽지만은 않게 됐다.
수많은 전화영어 업체 가운데 단연 눈에 띄는 곳이 바로 글로벌T 전화영어다.
외부 교재가 아닌 글로벌어학원에서 다양한 설문 조사를 거쳐 만들어낸 자체 교재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는 등 다른 전화영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T에서는 오는 2010년 말까지 전화영어를 수강 신청하는 모든 학습자들에게 신규강좌인 ‘하루10분 Speak Out 입문’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전화영어로 일대일 과외 수업을 한 후 동영상 강좌를 통해 복습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으로 전화영어를 고려하는 학습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