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박효신이 12월 21일 현역으로 전격 입대한다.
춘천 102 보충대로 입대하는 박효신은 “솔직히 군복무 기간 동안 대중들에게서 잊혀질까 겁이 나기도 한다. 하지만 군 생활이 데뷔 후 11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가수 생활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담금질 할 수 있는 인생의 소중한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효신은 이에 앞서 12월 14일 6집 'Gift Part 2'를 발표한다. 지난 9월 앨범 발매 전 최초로 콘서트 '2010 Gift2 Live Tour'를 통해 'Gift Part 2'에 수록될 신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그의 앨범 'Gift] Part 2'는 'Gift'의 마지막 앨범으로 2010년 공개된 'Gift] Part 1'은 선 주문건수가 하루만에 5만장을 넘어 ‘역시 박효신이다’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6집 'Gift] Part 2' 는 'Gift] Part 1'을 발매할 당시 박효신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이자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선물로 기획, 총 2부작으로 구성된 'Gift'의 Part 2로 지난해 발매 계획 이었으나 박효신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욕심, 그리고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를 늦춰왔다.
국내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성시경, 박효신, 테이, BMK등의 곡을 히트시킨 작곡자 황세준이 프로듀서를 맡았고 박효신 또한 공동 프로듀서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모든 곡의 코러스를 직접 자청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노력과 열정을 기울이며 기존 음반과는 또 다른 박효신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박효신은 12월 19일 잠실 주경기장 내 돔 씨어터에서 팬들과 군입대전 마지막 콘서트 'The Gift'를 가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12월 21일 군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마지막 만남을 갖게 되는 고별 콘서트인 만큼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 보여주기만 하는 무대가 아닌 팬들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