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또렷한 연예인눈매 완성의 비밀-‘왕눈이수술’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1.30 14: 55

얼마 전 여신급 배우 L씨의 쌍꺼풀테이프 굴욕이 화제가 된바 있다. 시상식 자리에 쌍꺼풀테이프를 붙인 채 등장한 것이었다. 뒤늦게 깨달은 후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테이프를 떼어내는 모습이 기자에게 포착되어 네티즌에게 퍼졌다. 굴욕으로 끝날 수 있는 해프닝이었지만 네티즌들은 오히려 자연미인임을 인증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국민 여신 눈매 따라잡기 ‘왕눈이 성형’

안 그래도 별명이 ‘사슴 눈’인 L씨도 더 완벽한 쌍꺼풀을 욕심냈을 정도면 쌍꺼풀이 없는 일반인들은 오죽할까 싶다. 이에 일반인 가운데도 눈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하고자 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왕눈이성형이 각광을 받고 있다.
왕눈이성형이란 기존의 쌍꺼풀 수술 방법에 M타이트닝 기법, 앞트임을 접목한 눈성형 방법이다. 절개법으로 시원하고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준 후, 눈 뜨는 근육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M타이트닝을 병행하여 보다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 준다.
전문의 김삼원장은 “눈 뜨는 근육이 타이트하지 않으면 쌍꺼풀 라인이 생겨도 눈매가 처진 느낌이 드는 등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기 어렵다.”며 “이에 기존의 절개법에 눈 뜨는 근육을 잡아주는 M타이트닝을 병행하면 보다 확실한 쌍꺼풀 라인이 완성된다.”고 전한다.
눈이 지나치게 작은 경우, 졸려 보이는 인상인 경우라면 왕눈이성형을 통해 밝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눈을 뜰 때 눈썹이 함께 올라가는 경우, 안검하수의 교정이 필요한 경우 등 기능적인 이상이 있었던 경우에도 효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절개법, 앞트임, M타이트닝 3가지 수술법을 병행하는 트리플 눈성형 방법인 만큼 시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은 필수다. 이에 디올성형외과에서는 20년 경력 노하우로 숙련된 수술을 시행할 뿐 아니라 왕눈이 수술 임상경험을 10,000례 이상 달성하는 등 전문 시술 경험이 많아 NO.1 눈성형 전문 성형외과라고 할만하다. 보다 안심하고 수술을 의뢰할 수 있다.
전문의 김삼 원장은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주는 절개법, 눈을 커보이게 하는 앞트임, 또렷한 눈매를 위한 M타이트닝 세 가지 시술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어서 보다 완벽한 쌍꺼풀 라인을 완성해준다. 수술 후 쌍꺼풀이 풀리는 등의 부작용 사례가 적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고 전한다.
부러울 것 없을 듯한 연예인도 바라는 또렷한 눈매, 쌍꺼풀 없는 눈의 변신의 기회를 꿈꾼다면 왕눈이성형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국민 여신 연예인의 사슴 눈도 부럽지 않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디올성형외과 김삼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