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결혼예물 혼수시장의 남다른 서비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01 09: 12

[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인터넷의 발달로 빠른 정보의 습득과 정보처리,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매체의 다변화로 인해 예전과는 달리 현대 직장인들은 숨가쁘게 살아가고 있다. 일륜지대사인 결혼은 인생에 있어 가장 소중한 순간이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준비를 해야하기에 예비부부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되고 있다.
이런 점을 고려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보다 나은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체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제이레브 다이아몬드 예물샵은 결혼준비로 바쁜 직장인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365일 심야상담 예약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매주 화요일에는 1 Day Price Sale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결혼예물 장만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예물로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바쁜 직장인들의 시간의 낭비를 줄이고 동시에 알뜰하고 행복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는 것이 요즘 예물 혼수시장의 트렌드인 것이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제이레브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