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신곡공개, 인디언 콘셉+이트라이브 '귀염 중독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01 15: 25

7인조로 컴백한 걸그룹 티아라가 타이틀곡 '야야야(yayaya)'를 비롯한 2집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1일 오전 '엠넷닷컴'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뚜껑을 연 티아라의 신곡은 발랄, 경쾌, 귀여움으로 무장한 대중적인 노래. '야야야'란 후렴구 가사가 인상적으로 가사에 맞춘 인디언 복장 콘셉트와 안무가 걸그룹 특유의 흥겨움을 전달한다. '두 잇 두 잇' '아아' '유 히' 등의 소녀스러운 의성어가 반복돼 더욱 귀여움을 뽐낸다.
'야야야'는 이효리의 '유 고 걸', 소녀시대의 '지'를 작곡한 히트 프로듀서 이트라이브의 향기가 물쓴 풍겨나는 팝 댄스곡. 확실한 콘셉트 속에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와 안무로 큰 변화보다는 티아라 고유의 발랄하고 깜찍한 걸그룹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티아라의 미니앨범 2집에는 이트라이브 외에도 국내 히트 작곡가 김도훈, 이상호, 신사동호랭이, 최규성 등이 참여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