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8년만에 재결합 콘서트 연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02 07: 21

클릭비가 8년만에 재결합 한다.
90년대 후반 많은 소녀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던 클릭비의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7멤버가 재결합을 해 콘서트를 펼친다. 현재 음반 활동 중인 세 멤버를 필두로 해 ‘오종혁 , 하현곤, 노민혁 조인 콘서트’로 진행될 이 콘서트는 2011년 1월 1일 숙명아트센터에서 오후 4시, 오후 8시 2차례 공연을 선보인다.
 

우연석, 김상혁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별무대로 게스트로 참석하는 멤버들과의 조인 무대를 준비 중이며 솔로 활동 이후 곡들의 무대와 클릭비 시절 무대를 함께 볼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지난 2002년 이후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던 7명의 멤버들은 새해를 맞이하며 그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 이들 클릭비 멤버들은 1월 중순께 클릭비의 이름으로 함께하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복무중인 우연석의 제대일에 맞춰 1월 말부터는 앨범 활동도 할 계획이다. 
 
아픔을 겪은만큼 성숙해진 멤버들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음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현재 연기자로 변신한 김태형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에반(유호석)은 일본에서의 현지 공연일정으로 참석하지 않는다. 멤버들 역시 안타까움을 표하며 최대한 스케줄을 조정해서 참석하고자 노력하는 중이다. 
클릭비 7멤버들은 얼마 전 신곡을 발표했던 하현곤팩토리의 새 앨범 'Lady' 쇼케이스를 위해 모여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