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예능 접수' 브아걸,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2.02 09: 07

올 한해 솔로-예능-시트콤-일본 진출까지 연예계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보인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 한해 국내에서는 솔로활동으로 팬들을 만났던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오는10~11일 2회에 걸쳐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콘서트를 열고, 오랜만에 4명이 함께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초 콘서트를 연 적은 있지만, ‘아브라카다브라’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후로는 이번이 첫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비디오-오디오에 모두 강한 브라운아이드걸스답게,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일 수 있는 발라드곡을 비롯해 'L.O.V.E', '어쩌다', 'Abracadabra' 등 히트곡들을 모두 선보인다. 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솔로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도 준비 중이다.
언제나 독특한 시도와 퀄리티 높은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긴장시켜온 브라운아이드걸스이기에, 벌써부터 업계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