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현빈, 70가지 표정세트 '화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02 09: 58

인기드라마 주인공이라면 팬들이 꼭 만들어주는 작품 중 하나! SBS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공식홈페이지에 지난주 팬들을 즐겁게 했던 김주원(현빈)-길라임(하지원)-오스카(윤상현) 뇌구조에 이어, 김주원의 모든 표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깨알돋는 70가지 표정세트’가 공개됐다.
센스 넘치는 UCC서포터즈(rlawjddu77)가 올린 '깨알돋는 70가지 표정세트'는 단숨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 내리깔면 시크하고, 치켜들면 반짝반짝한’‘왜 화낼 때 더 이뻐보이지’‘내가 아는 그 여자 맞네’‘길라임 전화다~’ 등 길라임을 생각할 때 주원의 표정이 주를 이루고 라임의 사물함을 몰래 보며 ‘엄마 닮았네’ 하며 눈 가득 하트가 담긴 표정이나 백화점 촬영 중에 나타나 백마탄 왕자님이 돼 그녀를 구하는 멘트 “제가 길라임씨 팬입니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오만방자한 표정 등이 눈길을 모은다.  
1일 오후 주원의 70가지 표정세트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와~ 완전 안구정화 했어다!”“눈이 시리다”“길라임, 오스카 표정세트도 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happy@osen.co.kr
<사진>SBS 콘텐츠 허브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