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고기 스테이크 맛보세요”, T.G.I.F 신메뉴 2종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02 16: 40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T.G.I.프라이데이스는 연말을 맞아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급 램 스테이크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 메뉴는 뉴질랜드의 6개월 미만 최고급 램을 이용해 ‘프리미엄 그릴드 파티’와 ‘프리미엄 그릴드 찹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그릴드 파티는 양갈비 형태의 램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소고기 안심요리인 휠렛 미뇽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오동통한 속살의 껍질새우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그릴드 찹 스테이크는 정통 램 마니아들을 위한 메뉴다. 껍질새우와 곁들여진 풍부한 램 스테이크로 씹는 맛을 강조했으며 아스파라거스와 로즈마리로, 데미글라스소스로 풍미를 살렸다. 이 두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 또는 샐러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4만2000원, 3만5000원.
한편 T.G.I.F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tgif.co.kr)에서 신제품에 관한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GIF식사권, 영화예매권, 롯데리아 햄버거·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