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야야야' 이해불가? "수수께끼일뿐"...작곡가 가사풀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2.03 11: 01

가사 해석이 어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티아라의 신곡 ‘야야야’에 대해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가사 풀이를 내놓았다.
이트라이브는 “이 곡은 첫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주문을 다룬 가사”라면서 “훅 기법을 이용한 일종의 수수께끼 형식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Let me see ya LaLaLaLa Love me Hey YaYaYaYa’는 ‘당신을 사랑하는 날 바라봐 주세요’라는 뜻이며 ‘U-Hee U-Hee’는 사랑하는 이를 바라보며 웃음 짓는 소녀들의 얼굴을 표현한 의태어다. ‘Go it Go it Go it Go’은 ‘나의 마음을 고이고이 접어 당신에게 보냅니다’를 뜻한다”고 설명했다.

이트라이브는 “독특한 음악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고민 끝에 주문과 수수께끼라는 방법을 사용한것이니, 오해하시지 마시고 신나는 음악으로 즐겨주셨으면 한다”면서 “곡 설명을 음원 공개 전 하려 했으나 수수께끼라는 목적과 프로듀서로서 대중들과 다른 소통 방법을 찾기 원함이었으니 너그럽게 바라봐 주셨으면 한다. 이번 컴백무대가 이 노래의 수수께끼를 풀어주는 해답이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 편 티아라는 오늘(3일)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