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 "SS501 앨범은 내년쯤 계획"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2.04 14: 16

SS501의 새 앨범이 내년쯤 발매될 예정이라고 멤버 김규종이 4일 팬미팅에서 밝혔다.
김규종은 이날 오후 1시30분 서울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린 팬미팅 기자간담회에서 “지난주에 멤버들과 만나 SS501의 앨범 계획을 논의했다”면서 “아마도 멤버 각자 개인 활동을 마친 후, 내년 쯤 앨범 계획이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 활동을 모두 성공적으로 한 다음, 좋은 모습으로 SS501이 뭉쳐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내년쯤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SS501의 멤버에서 솔로로 나서 팬미팅 무대를 꾸민다. SS501의 리드보컬이었던 허영생은 내년 중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김규종은 연기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규종은 “제대로 배우고 싶어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있다”면서 “다른 멤버들의 연기도 모두 대단한 노력에서 나왔구나 하고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영생은 “믿고, 친하게 지내던 형들과 함께 일하게 된 만큼, 앞으로 나아갈 길만 남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최근 비투엠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개인활동을 준비 중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