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 명품OST 파트3 공개, '노래가 더 인기!'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2.06 09: 28

문근영 장근석 김재욱의 가상결혼과 매력적인 음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KBS 월화 미니시리즈 '매리는 외박 중'의 또 다른 디지털 싱글 음원이 공개됐다.
6일 공개된 '매리는 외박 중' 디지털 싱글 파트3의 음원은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리더 '인호진'의 '저의 그녀'와  ‘엠투엠’의 ‘정환’이 부르는 '그녀라서'.
4인조 명품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드 보컬 '인호진'이 직접 부른 '저의 그녀'는 절절하게 애끓는 발라드로 인호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욱 노래의 깊이를 더하는 곡이다. 특히 이 노래는 11월 30일에 방송된 7회에 먼저 공개되어, 따뜻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로 시청자들의 노래에 대한 궁금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됐다. 

'저의 그녀'는 ‘무결(장근석)’이 ‘매리(문근영)’에 대한 감정이 사랑으로 변화하는 장면에 애잔하게 흘렀던 곡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진정한 사랑을 알아가는 무결의 마음에 100% 몰입할 수 있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3인조 남성 보컬그룹 '엠투엠'의 막내 '정환'이 부른 '그녀라서'는 사랑에 서툴지만 점점 사랑에 눈을 뜨는 달콤하고 간지러운 감정을 잘 표현한 곡.  특히 '정환'의 여리면서도 아름다운 보이스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 그리고 노랫말과 함께 여성 팬들의 설레는 마음을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공개된 음원은 '매리는 외박 중'의 첫 번째 음원 ‘장근석’의 '부탁해, My Bus!'와 오프닝 곡 ‘트랙스(Trax)’ 의 'Tell Me Your Love', 엔딩 곡 카라 ‘한승연’의 'Super Star'에 이은 세 번째 디지털싱글로 지난달 발매된 드라마 OST 앨범(PART1)과 함께 또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매리는 외박 중'의  러브 라인이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가운데, 장근석은 일본 최고의 국민배우이자 가수인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히트곡을 번안해 부를 예정이어서 드라마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issue@osen.co.kr
<사진>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