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 돈이 되는 요즘 세상에서 젊은이들에게 소셜커머스는 이미 일반적인 생활이다. 하지만 소셜커머스 붐으로 사이트마다 할인티켓을 남발하고 있어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할인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사이트는 없다.
이 때문에 '티켓나이트'는 더 화려한 밤을 원하는 남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밤을 즐기는 직장인들과 남자들을 위한 소셜커머스 ‘티켓나이트’는 12월 3일 리뉴얼 오픈으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소셜커머스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킹이 활발한 요즘 이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를 위해 모인 사람들이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현재 국내에서는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데일리픽, 신세계 해피바이러스 등 원어데이몰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세분화된 밤 유흥 문화를 제공하는 소셜커머스는 없는 실정이다.

이에 ㈜알에프코리아는 소셜커머스 ‘티켓나이트’를 통해 유흥 전문 서비스를 제공했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오픈했다. 티켓나이트의 서비스는 구매 후 즉시 사용 할수록 있게 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고, 할인 또한 상품에 제한을 두지 않고 매장의 모든 상품을 이용 후 전체 금액에 할인을 받는 식으로 혜택을 최대화 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모든 곳의 매장을 상시에 이용 가능하도록 했고, 제휴업체를 늘려가며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며 리뉴얼 오픈한 ‘티켓나이트’가 제공해 줄 상품과 혜택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티켓나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icketnigh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