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의 어드벤쳐', 감동 스토리+3D 기술 만나 '흥행' 노린다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06 15: 12

3D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쳐’가 거북이들의 우정, 사랑에 대한 감동스토리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새미의 어드벤쳐’는 호기심 많은 거북이 새미가 친구인 레이, 소울메이트 셸리를 찾아 50년 간 전 세계를 모험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오션 애니메이션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최고의 3D 영상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새미-레이의 충성스러운 우정과 셸리와의 달콤한 사랑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태어나자마자 우연히 셸리의 목숨을 구한 새미는 셸리에게 첫눈에 반하지만 만나자마자 헤어지게 된다. 언젠가는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않았던 새미는 상어에게 쫓기던 첫사랑 그를 기적 같이 만난다. 사이좋게 파라다이스로 통한다는 ‘비밀 통로’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두 거북이는 위험한 순간에서도 서로를 지켜주며 달콤하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부러움과 감동을 안겨준다.

그런가 하면 ‘새미의 어드벤쳐’에는 주인공 새미와 베스트 프렌드 레이의 변치 않는 우정도 등장한다. 바다로 나간 첫날 마주친 둘은 같은 날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태어났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즐겁고 신나게 바다 곳곳을 누비는 두 거북이는 그러나 고기를 잡으려는 그물에 걸리게 되면서 안타깝게 헤어진다. 죽은 줄 알고 있었던 친구 레이를 다시 만나 뛸 듯이 기뻐하는 새미의 모습과 세월이 흐른 뒤에도 여전히 서로를 베스트 프렌드로 여기는 장면은 사랑하는 친구와의 변치 않는 우정과 그 깊이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이처럼 ‘새미의 어드벤쳐’는 새미가 셸리와의 사랑, 레이의 우정을 소중히 간직하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겨주는 동시에 현실 세계의 빠르게 변화하는 인간관계에 대해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갖게 한다. 이와 함께 환상적인 바다풍경과 세 거북이들의 사랑, 우정에 대한 감동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해줄 최고의 3D 기술은 관객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만족시켜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귀엽고 용감한 바다거북이 새미와 친구들의 50년 동안의 세계 일주를 담고 있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