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개원 10년 이상 성형외과전문의 세 명이 의기투합 해 대한민국 성형수술의 중심지인 압구정동에 2010년 11월 13일 특수클리닉 전문 파란성형외과를 개원했다.
압구정동 참성형외과의 민병두원장, 신사동 재현성형외과의 박재현원장, 양재동 뷰띠앙성형외과의 박철수원장이 그 간 각자 다져온 수 많은 진료 경험과 다양한 케이스의 수술 노하우를 집약해 시너지 효과를 내며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공동개원을 한 것이다.
세 명의 원장은 2000년도 초반 개원하여 최근까지 진료를 해 온 성형외과전문의 동기로 환자에게 정직하고 최선의 진료를 다하는 병원, 끊임없이 연구하고 환자에게 부끄럼 없는 의사가 되는 병원, 친절하고 행복한 병원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파란성형외과를 개원하게 되었다.

더욱 쾌적한 시설의 병원, 상담과 수술예약의 완벽한 전산화, 최신의료기구를 이용한 수술 및 수술 후 관리, 체계적인 교육으로 무장된 전문적인 직원들의 밝은 미소와 친절함, 일주일에 두 번의 야간진료를 통해 10년 간 신뢰를 보내 준 환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도 함께 담았다고 한다.
파란성형외과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일반적인 미용성형뿐만 아니라 보다 세분화 된 특수클리닉으로 안전하고 전문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몸매성형클리닉은 민병두원장, 안면윤곽성형클리닉은 박재현원장, 보톡스와 필러클리닉은 박철수원장이 주로 담당하고 있다.
조화(Harmony), 경청(Listening courteously), 배려(Consideration)를 병원의 진료이념으로 삼고 있는 파란성형외과는 병원을 찾은 각 환자마다 어떤 진료가 최선의 선택이 될 지를 함께 고민하여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환자는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는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 함께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파란성형외과는 압구정역 4번 출구, 참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10시~오후 4시까지이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은 8시 30분까지 야간진료를 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