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방송출연 없이 12월 첫주 '강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07 09: 18

3년만에 돌아온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똑같다면'이 12월 첫째 주(11월 28일~12월 4일) '소리바다' 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똑같다면'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으로 멤버(나얼, 영준, 성훈, 정엽)들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알앤비(R&B)곡이다.
이 노래는 지난 주 18위로 차트에 등장 후, 단 한번의 방송도 없이 2주 만에 1위를 차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데 성공했다.

'똑같다면'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멤버들의 솔로곡들도 고른 인기를 얻으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3집 앨범이 12월 첫째 주 소리바다 주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낳았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단 한번의 방송 출연 없이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이번 달부터 장기 공연으로 전국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는 주간차트 20위권 내에 무려 5곡을 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고, 티아라는 2집 미니 앨범 'VOL TWO TEMPTASTIC(볼륨 투 템프타스틱)'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