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훗(Hoot)! 고톡스로 V라인 만들면 별거 아냐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2.07 14: 13

여성 아이돌 그룹 S가 또 다른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신곡 '훗(Hoot)'을 발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각종 가요차트의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그녀들은 특히 날씬한 몸과 동시에 완벽한 V라인을 자랑한다. 이렇듯 흠잡을 곳이 없는 그녀들의 모습은 어찌 보면 남심을 잡지 않는 것이 도리어 이상하다 생각될 정도다. 이에 그녀들을 부러워하는 여성들도 상당수다.
󰋮 날씬한 몸매? 훗, 따라잡아주지!

신곡에서 그녀들은 군살 없는 뱃살 라인을 자랑한다. 이에 그녀들의 군살 없는 복부라인이 부럽다면 식사량을 줄이고 꾸준히 스트레칭을 해주도록 한다. 복부의 경우 스트레칭만을 하거나, 식사량을 줄이는 것만으로는 거의 효과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두 가지 방법을 병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다.
꾸준히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 이 때 평범하게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올라올 때 몸을 비틀어주도록 한다. 바벨이나 봉을 이용하여 몸통을 좌우로 천천히 흔들어주는 것도 좋다. 물론 이 방법들은 매일 빼놓지 말고 꾸준히 해야 하는 사항들이라 할 수 있다.
󰋮 V라인? 훗, 나는 더 이상 부럽지 않지
이 밖에도 그녀들의 신곡에서 뽐내는 것이 있으니 바로 V라인이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사각턱은 다소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 밖으로 뻗친 머리(일명 자갈치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그러나 사각턱을 V라인으로 만드는 것은 생활습관을 교정하는 것만으로는 다소 한계가 있어 고톡스를 이용하도록 한다.
전문의 이준원 원장은 “고톡스는 고주파시술과 보톡스를 병행하는 방법이다.”며 “고주파로 근육을 예열해줌으로써 보톡스 약물의 고른 흡수를 도와 그 효과를 더욱 증대시키게 된다.”고 전한다.
개인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통 고주파와 보톡스를 병행하는 고톡스 시술이 보톡스만을 단독으로 시술하는 것보다 시술 효과는 물론 시술 효과를 유지하는 기간도 비교적 오랜 편이다.
전문의 이준원 원장은 “단, 시술을 받기 전에는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시술을 위해서 정품 보톡스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일례로 보톡스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시술 후 사용하고 남은 정품 보톡스병이나 보증서를 제공받는 것도 좋겠다.”고 조언한다.
남심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그녀들의 모습을 이제 더 이상 부러워하지 말자. 복부다이어트와 고톡스를 이용한 V라인 만들기라면 ‘남자의 마음쯤이야 훗(Hoot)’하고 넘길 수 있는 쿨한 여자가 될 수 있을 테니 말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비앤미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