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4人4色' 실제 성격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07 14: 35

걸그룹 미쓰에이의 실제 성격은 어떨까?
 
지난 4월에 데뷔했다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올 한 해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미쓰에이 멤버들이 최근 진행된CJ프리미엄 TV매거진 헬로tv 12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솔직담백한 모습을 보여줬다.

 
인터뷰에서 미쓰에이는 사람들이 어떻게 봐주었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어떤 노래로 활동하건 그 노래의 콘셉트대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Bad Girl Good Girl 에서는 ‘센’ 여자애들로 봐 주셨다면 'Breathe'는 막 사랑에 빠져 어쩔 줄 모르는 귀여운 소녀들로 봐 달라"는 의미있는 대답을 들려주었다.
 
아울러 이들은 실제 성격에 대해서도 밝혔다. 지아는 분홍색 머리와 화장 때문에 사람들이 본인을 무서워하는데 사실은 분홍색과 키티를 좋아하는 아주 여성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민은 "표정에서 감정이 다 드러나는 편이라 그걸 고치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막내 수지는 겉으로는 청순가련형이지만 멤버들과 있을 땐 한시도 가만있지 못 하는 애교 넘치는 성격이고, 반면 페이는 시크하고 조용한 성격이지만 모국어인 중국어로 질문을 받으면 귀여운 수다쟁이로 돌변하는 사랑스러운 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앞으로 국내는 물론 싱가폴을 비롯 해외 활동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헬로TV.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