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인터넷소통 1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07 15: 37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 식품‧음료 부문 대상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3일 시상식을 가졌다.
이 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됐으며 기업과 기관의 조직 인터넷 소통에 대한 유일한 상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블로그, 트위터, 온라인 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트위터 ‘yakultsweety’를 통해 인터넷소통을 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