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 박칼린-임정희, 女가수 고음한계 뛰어넘은 '폭풍두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07 17: 00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출연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박칼린과 차세대 디바 임정희가 듀엣곡 '아름다운 널'의 2차 티저 영상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박칼린과 임정희는 7일 오후 4시 30분께 공개된 듀엣곡 ‘아름다운 널’의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이 곡의 절정부를 공개, 보통 여자가수들이 내는 고음의 한계를 뛰어넘은 음역대를 두성으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신세대 최고의 디바로 꼽히는 보컬리스트 임정희와 고음에서 하모니를 이루며 평소 잘 볼 수 없었던 박칼린의 숨겨진 가창력이 아낌없이 드러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곡을 프로듀스한 작곡가 김형석은 "두 명이 똑같은 창법이 아닌, 박칼린은 뮤지컬 발성으로, 임정희는 팝 알앤비 톤으로 가창, 색다른 느낌과 함께 두 명의 대비되는 효과를 노렸다"라고 밝혔다.
윤사라가 작곡하고, 김형석이 작곡한 ‘아름다운 널’은 사랑에 빠진 지금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우니 용기내서 상대에게 고백하라는 따뜻한 내용의 러브송으로, 오는 8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