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정현혜 기자] 남성복 트루젠(TRUGEN)에서 ‘동구리’ 작가 권기수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작가 권기수는 한국적인 감성을 가진 동그란 얼굴과 몇 가닥의 머리카락을 가진 ‘동구리’ 의 작가로 알려져 있다. 진지한 회화에서 탈피, 화려한 색채를 배경으로 간결하면서도 에너지가 느껴지는 동양의 미를 보여주어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트루젠은 권기수 작가의 '동그리'캐릭터를 스마트하고 클래식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넥타이, 보타이, 행커치프 3가지 아이템이 출시되었으며 와인,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한정 판매된다.
트루젠은 이번 1차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2011 S/S 시즌부터는 본격적인 권기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며 감성이 깃든 남성복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할 각오다.
트루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생동감있는 캐릭터를 클래식하게 풀어내어 마치 미술작품을 구입하듯 소장가치가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통해 트루젠만의 트렌드를 계속해서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젠은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의상협찬을 진행하고 연말 나눔 행사를 주최하는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 지원을 하고 있다.
agnes@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