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주름에 적합한 '엔도틴 이마 거상술'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08 10: 49

세월이 흐르면서 하나 둘씩 늘어가는 주름, 점점 처지는 피부 탓에 씁쓸한 마음을 감출 길 없다. 특히 이마에 잡히는 주름은 작은 얼굴 표정에서도 확연히 드러나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젊게 살고자 노력하는 중장년들이 늘어감에 따라 봄성형외과에는 ‘내시경 이마 거상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이정수 원장은 “내시경으로 눈썹을 내리는 근육을 제거하거나 분리하여 흡수성 고정판으로 고정하는 방법으로 고객 만족이 굉장히 좋은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마 거상술은 이마 두피 경계선 뒤에 1.5~2cm의 작은 절개로 내시경을 통한 시술을 하는 것으로 수술시간이 짧고 신경손상의 위험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 또한 부종이 적어 회복속도도 빠르고 6개월에서 1년 사이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제거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이물 반응이나 합병증이 적어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기존의 실을 이용하여 얼굴을 당겨 올렸을 경우에는 약한 실이 피부조직을 고정하지 못해 수술 후 다시 처져 버리는 증상이 나타나곤 했는데 봄성형외과의 이마 거상술은 엔도틴을 사용해 이 같은 증상을 없앴다.
엔도틴은 늘어진 피부조직을 다시 처지지 않게 안전하게 고정하는 재료로 다섯 개의 작은 돌기를 가진 엔도타인을 사용하면 조직에 국소적으로 가해지는 압력이 분산되어 조직을 단단히 고정시켜주게 된다. 기존 문제점을 완벽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작은 돌기에 장력이 가해지도록 디자인돼 조직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조직변형이 거의 없으며 스트레스가 한 곳에만 집중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원장은 “엔도틴 이마 거상술은 이마의 주름과 미간사이의 주름으로 고민이 많은 경우 지방이식과 함께 시술하면 입체적인 볼륨감과 동시에 주름도 펼 수 있다”며 “얼굴 전체의 주름을 개선시키려면 중안면부 즉 볼살이나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안면 거상술과 함께 시행돼도 시너지 효과가 있어 매우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말했다.
흘러가는 세월을 붙잡을 수는 없지만 주름진 이마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시술은 존재한다. 2010년을 한 달 가량 남겨두고 있는 지금, 부모님께 엔도틴 이마 거상술로 기쁨을 선사해드리는 것은 어떨까.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