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1주년 이벤트…LED 3D TV…아이패드 등 푸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09 16: 23

OX퀴즈 풀면 선물 콸콸콸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자산 18조원의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출자한 The-K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브랜드 예다함은 오는 19일까지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Daum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상조와 관련된 퀴즈를 풀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400만원 상당의 고품격 상조서비스 ‘예다함 1호’를 비롯해 LED 3D TV(1명), 아이패드(3명), 소니 NEX-5(2명), 루이비통 가방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한국교직원공제회 패밀리사의 숙박, 골프, 실버타운 상품권과 체험권 등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또 예다함의 공식트위터(@yedaham)를 팔로우하고 2011년 소망메시지를 남기면 500명을 추첨해 1만원 주유할인권을 비롯해 파리바게트 교환권, 커피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박만수 예다함 전무는 “예다함은 최근 상조업체들의 어려움속에서도 출시 1년 만에 3만 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고객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아왔다” 며 “앞으로도 올바른 상조문화를 이끌어 나가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다함은 론칭 초기 상조업체 최대 규모인 500억의 자본금을 출자하고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농협중앙회와 지급보증 방식으로 소비자피해보상계약을 체결하며 신용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교육과학기술부의 승인을 얻어 한국교직원공제회와의 1000억원의 지급보증 계약을 하며 고객 불입금 100% 안전보장을 선언하기도 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