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미국 동반 진출업체 ‘아진 USA’
-단순한 투자구조와 안전한 원금상환으로 어필
미국 영주권을 획득하기 위한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인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는 가운데 최근 기아자동차의 미국 동반 진출업체인 ‘아진USA’를 통한 투자이민 열기가 뜨겁다. ‘아진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처음 개시이래 한 달도 채 되지 않지만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아진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국내 독점 판매처인 ㈜오션브릿지(www.obever.com)의 해외사업부 김승배 이사는 ‘아진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이 단기간에 주목 받는 이유를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단순한 투자구조” 덕분이라고 꼽았다. 또 “‘아진USA’ 회사의 실질적이고 현실 가능하며 확실한 직/간접 고용창출 및 본사 지급보증을 통한 안전한 원금상환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우선 아진 USA 투자이민의 구조는 매우 단순하여 이해하기 쉽다는 장점을 갖고있다. 리저널센터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맞게 일정 수의 투자자가 투자한 미국 내 영리회사(여기서는 SRC AJIN FUND I, LLC)가 대출회사의 성격으로 투자처인 ‘아진 USA’에 돈을 빌려주고 5년 뒤 원금상환을 받는 구조로 되어있다.
김승배 이사는 “국내에 소개된 기존의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가장 큰 문제는 미국 경기에 민감하게 의존하는 투자프로그램들이거나 아니면 아직은 그 시장성을 검증 받기 어려운 시기 상조의 프로그램들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아진 USA’은 미국 내에서 점차 그 인기를 높이고 있는 기아 자동차의 동반 진출업체로 기아 자동차의 주문량 증가에 따라 필연적으로 공장을 증축하고 설비를 늘려야 하는 상황에서 고용인원 또한 여기에 맞추어 필요한 상황이다. 미국 시장의 경우 내년 8월부터는 기아자동차의 주력 핵심모델의 핵심 부품 역시 ‘아진 USA’를 통해서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아진 USA’의 한국 본사는 보다 확실한 약속 이행을 위해 채무 연대 보증을 서기로 했다고 한다.
한편,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 국내 판매처인 ㈜오션브릿지는 지난 11월 세미나 이후 예상 밖의 관심으로 오는 12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와 12월 14일 화요일 저녁 7시 두 차례에 걸쳐 자사가 위치한 서울시 송파구 잠실본동 198번지 MBC아카데미 사옥 7층 세미나 실에서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오션브릿지 대표 번호(02-555-3118) 또는 홈페이지(www.obever.com)에서 확인/예약 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