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다리 라인, 종아리성형으로 완성!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2.10 16: 24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는 모델들은 길고 늘씬한 다리가 트레이드마크다.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한다. 아름다운 각선미야말로 여성적인 미를 풍기는데 빠질 수 없는 부분인 것이다. 이처럼 예쁜 종아리는 모든 여성들의 간절한 바람이지만, 늘씬하게 쭉 뻗은 종아리를 가진 여성들은 흔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길거리를 걸어 다니다보면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치마에 종아리알이 야무지게 튀어나온 소위 ‘알다리’, ‘무다리’를 가진 여성들은 얼마든지 찾아 볼 수 있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은 흠 잡을 데 없이 훌륭해도, 유독 종아리만 굵은 여성들이 생각 외로 많기 때문이다. 올 겨울, 남들의 시선을 확 잡을 수 있는 예쁜 종아리를 만드는 것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더클래스의 최연재 원장은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몸매는 볼륨 있는 가슴과 허리로 이어지는 S라인과 아름다운 각선미로 대표된다. 늘씬한 체형과 다리의 절묘한 조화가 미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때문.”이라며 “키가 작더라도 다리가 쭉 뻗어있고 가늘다면 키가 더 커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어, 최근 종아리 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경용해술 종아리 성형은, 수술적 신경 절제술 방법 보다는 훨씬 정밀하게 선택적으로 불필요한 근육 자체만을 줄여주기 때문에 후유증을 최소화 하고 효과는 더욱 높여서 수술적인 신경 절제술 방법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방법이다. 정교한 부위만을 특수 카테타 바늘을 이용 시술해주므로, 효과는 훨씬 뛰어나지만 흉터가 전혀 남지 않고 주위 손상이 적으며, 알통 근육 자체가 손상을 입는 것이 아니므로 시술 후에도 부기나 통증이 적다.
최 원장은 “종아리알제거를 위한 종아리 성형은 시술 후에도 걸어서 집에 갈수 있으며 특별한 관리나 상처치료도 필요 없이 시술 당일만 내원하면 된다. 또한 약간의 당기는 느낌과 부종이 있을 뿐 평소의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시술 후 두드러진 효과를 보기까지는 약 2개월 정도가 소요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종아리 근육 축소의 효과가 점차 더욱 분명해지게 되고 효과지속 시간은 영구적이다.”고 전했다.
특히 더클래스 종아리성형은 국소주사 후 통증 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신경분자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이중시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피부 절개나 흉터 없이 종아리의 각선미에 가장 영향을 주는 종아리 알통 근육으로 가는 미세한 신경 분자만을 정밀하게 찾아내 선택적으로 신경분자를 차단해 주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종아리성형은 효과가 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부작용도 잦은 시술이다. 종아리 성형 후 계속해서 예쁜 다리라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지속적인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