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나얼,영준,성훈)이 '똑같다면'으로 KBS 2TV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2위를 차지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0일 방송된 '뮤직뱅크' K-차트에서 3년만에 발매한 정규 3집의 타이틀곡 '똑같다면'이 걸그룹 카라의 '점핑'에 이어 방송 출연 한번 없이 당당히 2위를 장식했다.
지난 주 '뮤직뱅크'에도 음원을 공개 한지 단 3일 동안 집계된 점수 총점에서 '시청자 선호 점수'와 '방송출연 점수'가 0점인데도 불구, 디지털 점수와 음반 판매 점수 만으로 4위를 차지하는 놀라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날도 음반판매와 디지털 점수에서 카라를 앞섰지만, 방송 출연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등에서 밀려 아깝게 2위에 랭크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방송 출연을 안하기로 유명한 그룹. 지금까지 단 한번의 TV 출연 없이도 음반 발매 때 마다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측은 "좋은 퍼포먼스 팀들이 많이 출연하는 프로에서 보컬그룹이 1위 후보에 오르니 놀랍다. 좋은 음악은 나이와는 상관없이 사랑을 받는것 같아 고맙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다음 주 17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일산, 부산, 전주, 인천, 대전, 서울로 이어지는 2개월 간의 전국투어 콘서트 'SOUL FEVER'에 돌입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