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을 위한 럭셔리 크리스마스선물 패키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11 09: 18

[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한 해가 저물어 아쉬움이 있지만, 1년 중 가장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다른 날과 달리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지 않을까. 조금의 센스만 발휘해도 센스녀, 센스남이 될 수 있는 기프트 패키지를 제안한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겨울 필수 아이템 롱 글러브와 연말 파티룩을 빛내줄 네크리스 기프트 패키지는 어떨까.
 
모던하고,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추구하는 구호(KUHO)에서 소프트 브라운 컬러와 베이비 램 헤어 트리밍 된 가죽 글러브로 멋스러움과 보온성의 매력을 갖췄다. 또한, 스와로브스키의 네크리스는 시즌 스페셜 컬러인 레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번 겨울, 사랑스러운 핑크 박스에 모던한 네이비 컬러의 벨벳 리본으로 특별함을 더한 구호의 기프트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 바빠서 챙기지 못한 소중한 주위사람들을 챙겨보는 시간을 만들어보자. 
 
 
최고의 장인정신과 제품력을 가진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도 실용적이고, 품격 있는 구성의 선물 리스트를 내놓았다. 패셔너블한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실크 타이 SET를, 클래식한 여성에게는 에나멜 팔찌, 실크 스카프를 추천한다.
 
트렌디한 남성이라면 완벽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실크 트윌 타이가 제격이다. 눈송이, 단풍잎 등 기하학 패턴으로  밋밋함을 없애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세련된 비지니스맨의 상징인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어울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가죽 케이스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한 해의 바쁜 스케줄을 함께 했던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담아, 좀 더 멋스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럭셔리한 여성으로 만들어 줄 에르메스의 트렌디한 뱅글은 실크 스카프에서 모티프를 얻어, 샤이니한 광택까지 더해져 다른 뱅글과 레이어드 해 멋스럽게 연출하자. 정교한 예술품으로 평가받는 스카프는 머리에 두르거나 어깨에 걸쳐 사용해도 되고, 벨트처럼 포인트 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커플용 선물로 추천할 만한 가죽 장갑과 실내용 슬리퍼가 있다. 송아지 가죽으로 된 커플용 장갑은 남여 제품을 디테일만 차이를 줘 에르메스만의 클래식하고, 시크한 감성을 뽐냈다. 똑같은 디자인의 커플제품을 착용하는 것보다 훨씬 감각적이다.
 
하우스웨어로 각광받는 실내용 슬리퍼는 부드러운 최고급 캐시미어로 집에서도 스타일리시함과 위트를 잃지 않는 스타일을 선보여 흥미롭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에르메스코리아, 구호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